관전클럽 · 귀청소방 · 꽃마차 · 다방 · 다국적 클럽 · 대딸방 · 노팬티 샤브샤브 · 립카페 · 소프랜드 · 스낵바 · 스트립 클럽 · 안마시술소 · 여관바리 · 유리방 · 유흥주점(룸살롱) · 전화방 · 쩜오 · 텐프로 · 트랜스젠더바 · 패션헬스 · 페티시 클럽 · 캬바쿠라 · 크라브 · 키스방 · 호스트바 · 휴게텔
세계 어디든 본능을 가진 사람들이 사는 장소면 유흥은 반드시 존재한다. 서양에서도 기독교 노선이 강한 보수주의자들은 유흥 문화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사람에 따라 뒤에서는 본인도 즐기면서 이중적으로 앞에서는 종교적인 교리 이야기를 꺼낼 수도 있다.
이러다 보니 젊고 예쁠수록 오피방을 선호하고 오피방에서 더이상 '안 팔리면' 안마방으로 밀려나는 게 전형적인 모습이다. 그리고 이렇게 낮아진 연령대의 여성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에 오피방이 더 득세하는 상황. 이런 특징 때문에 오피방은 영업하기 편해서 안마시술소에 비해 전국 각지로 우후죽순처럼 퍼져나갔다.
일단 탈세의 경우 국세청에서는 과세 대상이 될 근거가 없다고 한다. 그리고 또한 범죄수익은닉의 규제 및 처벌 등에 관한 법률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의 본문과 별표를 모두 꼼꼼히 읽어보아도 성매매 알선 수익만 몰수 추징 대상으로 오피정복 규정되어 있을 뿐 단순 성판매 화대의 몰수 추징 조항은 존재하지 않는다.
대학생 때도 한 번 정도는 학사경고를 받을 정도로 학업에 소홀해질 만큼 음주와 유흥에 집중하게 된 사람들이 직장인이 된 이후에도 유흥을 자주 즐기다가 그대로 나이를 먹으면서 중장년이 되어서도 유흥에 중독되는 케이스도 있다. 보수적인 집안에서 자란 사람들은 그런 폐단이 없다는 말도 있지만, 사실 어려서 보수적인 환경에서 위축되며 자라다가 성인이 되어 자유의 맛을 제대로 경험하게 된 사람들이 오히려 늦바람이 나기가 더 쉽다.
룸은 워낙 다양하고 하니 딱히 쓸게 없는데 난 음주가무를 즐기지 않으니까 너무 가성비가 떨어진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게이 사우나 · 레깅스룸 · 문짝집 · 보도방 · 셔츠룸 · 오피방 · 집창촌 · 집창촌/대한민국 · 쓰리노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브로델 - 미국의 네바다주나 유럽의 성매매 합법 국가들에서 볼 수 있는 여관형, 기업형 성매매 업소.
심지어 오피스텔 한 동에 복수의 성매매 업소가 들어가있어서 사실상 실제 사람이 사는 방보다 성매매용 방이 더 많은 경우도 존재한다. 역에 널린 찌라시나 사이트에서 홍보가 이루어지는 모양. 이 홍보라는 게 대놓고 하는 건 아니지만 관심 있는 사람이 조금만 마음 먹고 구글링하면 우수수 쏟아진다. "오피스텔"이라는 지극히 멀쩡한 부동산 상품 때문에 딱히 검색어 제한도 없는데다 음침하기 짝이 없는 사창가 같은 데보단 겉으로는 평범한 오피스텔에 묻어가는 느낌이다.
일반 유흥업소처럼 술 마시고 춤추고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룸 뛰다 속 망가진 언니들이나 돈이 필요한 젊은 여성들이 이 일에 뛰어든다는 모양이다. 타 업소에 비해 종사자의 연령대가 꽤 낮다. 일단 룸살롱으로 대표되는 유흥주점의 경우는 술을 접대하는 기술이 있어야 한다. 안마시술소의 경우는 로션으로 전신 마사지를 해 줄 수 있는 기술이 있어야 하고.
여친이랑 하는 느낌 내고싶으면 가는곳 +a가 천지차이고 문제는 +a 붙는만큼 만족도가 비례하진 않음
수많은 유흥사이트와 오피 사이트 중 어떤사이트 를 이용해야할지 막막하신 회원님들이 많으실 겁니다.